DATE2022-05-27 작성자관리자
안녕하세요. 서경모바일입니다.
저희 서경모바일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전국 LGU+.직영점/대리점에서(약 1,800곳) 서비스 관련 상담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* 일부 매장 제외(이용가능 직영점/대리점.첨부파일 참고)
■ LGU+ 직영점/대리점 지원업무 안내
- 유심잠금해제번호(USIM PUK) 관련, 유심의 초기화 및 인식(POS개통)
- 발신통화내역 열람(직영점 한정)
- 명의변경(*명의변경 신청 유형에 따라 별도 안내가 필요하오니 서경모바일 고객센터로 1차 문의 부탁드립니다.)
- 일시정지(일반, 군입대 등)
- 청구유형 변경(계좌번호, 카드 등록 및 변경)
- 번호 변경
- 톡톡 듀얼넘버(2개 번호 사용)
- 가입제한
- 휴대폰 분실 신고
- 확정기변(휴대폰 일련번호 변경)
- 요금수납(카드납부만 가능)
LGU+ 직영점/대리점 지원업무 외 서비스는 서경모바일 고객센터(114무료, 1661-7112유료)로 연락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