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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시/분실정지안내

알림
이것만은 꼭 확인하세요!
  • 분실신고는 마이페이지 > 분실정지에서 가능합니다.
  • 분실해제 시 또는 일시정지/해제 시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상담원 연결 후 진행이 가능합니다.
  • 고객센터 1661-7112(LG U+망)
서비스 소개
  • 이동통신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정지 신청 및 해제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.
  • 일시정지 가능 횟수 및 기간 : 1회당 90일 한도내 신청가능, 1년이 되는 날까지 총 2회 가능
  • 정지기간이 만료되면 자동 해지되어 기존 요금제 기본료가 부과됩니다.
이용방법 및 안내
분실신고/해제 이용안내
구분 LG U+망
요금(VAT포함) 4,400
기타 ※ 군입대, 해외장기체류, 형집행중, 행방불명 등 회사가 인정하는 정당한 사유가 있을 경우 일시정지 사유를 장기부재로 등록가능
안내사항
  • 횟수 및 기간 : 첫번째 정지일로부터 1년간 180일 한도내 신청 가능하며, 1회당 90일이내 총2회 가능합니다.
    (※ 분실 정지는 횟수 제한 없이 총 180일 기간만 제한)
  • 일시정지 후 30일간은 수신이 가능하며, 30일 이후에는 수/발신정리로 전환됩니다.
    (※ 발신정지 기간동안 수신자 부담전화를 이용할 경우 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)
  • 정지요청하신 해당월에는 이용 요금제의 기본요금이 정지 전까지 사용한 날짜만큼 계산되고, 정지를 해제하는 해당 월에는 정지요금 월 4,400원이 정지한 기간만큼 날짜계산됩니다.
  • 일시정지/분실정지 기간은 약정 기간에 포합되지 않습니다.
참고사항
1) 군입대로 인한 일시정지
  • 군입대로 인한 일시정지의 경우 정지기간동안 기본요금이 무료입니다.
    (단, 휴대폰 할부금이 있는 경우 월 할부금은 정상청구 됩니다.)
  • ※ 필요서류 : 입영사실확인서, 명의자 신분증
    (대리인 신청의 경우 대리인 신분증이 추가되며, 가족만 대리신청 가능합니다.)
  • ※ 입영사실확인서 외 인정 서류 : 입영통지서, 군복무확인서, 병적증명서, 선발통지서, 입영사실이 기재된 주민등록초본 중 1가지 선택
2) 휴대폰 분실로 인한 일시정지
  • 홈페이지를 통한 분실정지 등록시 자동으로 분실신고 및 수/발신 모두 정지됩니다.
  • 분실정지해제는 고객센터(1661-7112)로 연락 후 상담원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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