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ATE2018-01-12 작성자관리자
안녕하세요. 서경휴대폰입니다.
항상 서경휴대폰 사랑해주시고,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고객님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유심 AS 정책을 공지하고자 합니다.
서경휴대폰은 기존 시행하던 유심 AS정책대로
개통일로부터 1년 이내 유심불량인 경우 교체가 가능하며,
개통 ~1년 : 고객센터에서 교체가능합니다.
다만, 지역별 지점이 운용되고 있지않아 근거리의 경우 우편발송을 통해 교체된다는 점 양해바랍니다.
유심관련 문의는
서경휴대폰 고객센터 1661-7112 또는 서경휴대폰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주시면 친절히 상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